본문 바로가기
정보

모로실 효능 부작용 먹는법

by 리젤 2022. 7. 19.

 요즘 다이어트 식품으로 주목받는 모로실 효능 부작용 먹는 법 작성해보겠습니다. 지중해 지역에 존재하는 이탈리아 시칠리아섬의 에트나 화산 주변의 척박한 환경에서 자라는 모로 오렌지 열매 추출물로 건강에 굉장히 좋다고 합니다.


 모로 오렌지란

모로실-효능-부작용-먹는법
모로실 효능 부작용 먹는법

 

 블러드 오렌지의 한 종류로 일반적인 오렌지랑 비교하면 작은 크기의 향이 강한 오렌지인데 옛날부터 이탈리아 사람들은 다이어트 혹은 장수를 위해 자주 먹던 오렌지 품종으로 건강에 아주 좋은 과일입니다.

 모로 오렌지는 굉장히 힘든 환경에서 버티면서 자라나기 때문에 붉은색을 띠는 과즙에 안토시아닌 같은 항산화 성분이 굉장히 다량으로 들어있고 비타민C 함유량도 보통 오렌지의 몇 배나 들어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 주요 성분으로 시아니딘 3 글루코 시드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있고 다양한 비타민 영양소와 미네랄 성분 및 항산화 물질 모두 풍부한 건강에 이로운 과일입니다.


 모로실 효능

 모로실 가루 효능은 최근 우리나라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기능성 원료로 인증받으면서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시아니딘 3 글루코 시드 성분은 체내 지방대사를 촉진시켜 다이어트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사실 모로실 다이어트 효과는 현지 이탈리아에서 굉장히 유명한데 내장지방을 줄이는데 효과가 크고 허리둘레와 엉덩이둘레도 감소시켜 비만과 과체중 개선을 위한 효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식품입니다.

 면역력 개선 효과도 모로실 효능 속 존재하며 일반 오렌지보다 몇 배에 달하는 비타민C 함량 덕분에 우리 몸의 면역력을 강화시켜 줄 수 있습니다. 면역체계를 보호하여 각종 병원균과 싸워주고 감기 등 각종 질병 예방을 돕습니다.

 모로실 효능 같은 경우 노화를 늦추는 효과가 있는데 안토시아닌과 각종 항산화 물질이 신체를 병들고 노화시키는 활성산소를 없애는 효과를 발휘합니다. 그리고 피부의 각종 염증성 질환을 예방하고 탄력 넘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개선시켜줍니다.

 모로실은 항염증 작용을 통하여 암으로 변질될 위험성이 있는 악성 종양이 생기는 것을 방지하고 각종 암을 일으키는 발암물질들을 억제시켜서 대장암, 간암 등 암을 예방하는 강력한 항암효과가 존재한다고 합니다.


 


 모로 오렌지 효능 통해서 눈 건강 개선 효과도 얻을 수 있는데 모로실의 안토시아닌 성분은 눈을 보호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로돕신 생성을 도와 시력 개선을 돕습니다. 노안을 방지하고 안구건조증 등의 안구질환을 예방해서 안구 건강을 지켜줍니다.

 모로실의 C3G 성분은 뛰어난 항염 작용을 통해 인슐린 저항선을 감소시키며 혈당조절을 도우면서 당뇨병의 발생 위험을 감소시키고 개선도 도와줄 수 있다고 합니다.

 모로실 부작용 정리

 무슨 식품을 섭취하던 과잉섭취는 복통과 설사 등 각종 위장장애를 부작용으로 일으킬 수 있습니다. 모로 오렌지도 다른 오렌지처럼 유기산이 풍부하기 때문에 소화기관이 약한 사람에게 속 쓰림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칼륨이 풍부하기 때문에 너무 섭취하면 신장에 무리를 줄 수 있고 또 감귤류에 대한 알레르기가 있다면 피부 두드러기 등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로실 가루 먹는 법

 모로실 가루 먹는 법은 간단합니다. 그냥 가루를 물에 타서 마시거나 샐러드나 요구르트에 뿌려 드시면 좋은데 이때 하루 권장섭취량 기준 409mg를 꼭 지키시면서 섭취하십시오.

반응형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